NEWS

NEWS

  • 1주년 '로한M', 콘텐츠 업데이트 효과...원스토어 등 매출 순위 상승

  • 2020-07-08
  • 1주년을 맞이한 ‘로한M’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자연스럽게 매출 증대로 연결시켰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지난 25일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RE:VERSE] 업데이트 효과로 지난 주말 원스토어에서 매출 순위상위권을 기록했다.   로한M은 25일 업데이트 기준으로 원스토어에서 16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금요일 3위로 급등했으며, 주말에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했다. 이번 원스토어 순위 상승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합한 MITOP100 매출 순위 챠트에서도 각각 10위와 13위를 기록했다.이번 매출 순위의 상승 요인은 1주년을 기념한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효과가 단단히 한 몫했다고 플레이위드측은 설명했다. 플레이위드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24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지난 24일 온라인 유저 간담회에서는 김효재 개발 PD와 윤태성 팀장이 출연해 향후 계획, 1주년 콘텐츠 설명, Q&A 시간을 가지며 유저들과 소통의 장을 갖기도 했다.로한M이 선보인 1주년 기념 콘텐츠에는 제7의 종족인 자이언트와 함께 종족 변경 시스템, 장비 승계 시스템, 신규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원활한 성장을 위한 퀘스트 개편 진행도 효과를 발휘했다. 플레이위드 윤태성팀장은 “이번 1주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의 장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출처(http://osen.mt.co.kr/article/G1111386420)

  • 플레이위드 '로한M', 1주년 기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 2020-07-08
  •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한M’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를 비롯해 대대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1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리버스’로 명명했다. 신규 종족 자이언트를 비롯해 종족 변경 시스템, 장비 승계 시스템, 신규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종족인 자이언트는 휴먼, 하프 엘프, 다크 엘프, 단, 데칸, 엘프에 이어 등장하는 제7의 종족이다. 자이언트는 명칭답게 공격형 근접 캐릭터로 체력이 적을수록 강력해지는 광전사 콘셉트로, 양손대검과 쌍수도끼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로한M은 육성한 캐릭터를 다른 종족으로 변경할 수 있는 종족 변경 시스템과 함께 무기의 종류나 장비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장비 승계 시스템을 선보이며, 다양한 캐릭터를 모두 활용할 수 있게 했다.신규 필드인 하이스트 가든과 함께 필드에 맞는 몬스터 등도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와 더불어 저레벨에서 고레벨까지 모든 이용자가 보스 몬스터 사냥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게 월드레이드 던전 시스템을 선보이며 보스 사냥의 재미를 더하게 했다.또 기존 이용자와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성장 간 폭을 줄이기 위해 코스튬 도감 점핑 기능을 더해 고레벨로 바로 성장할 수 있게 했으며, 보다 원활한 성장을 위한 퀘스트 개편도 진행했다. 한편 플레이위드는 이번 1주년을 기념해 지난 24일 오후 6시 로한M 서비스 1주년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윤태성 PM(프로젝트 매니저), 김효재 개발 PD(프로듀서) 등이 참여해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윤태성 PM은 “이번 간담회를 비롯해 여러 채널을 통해 이용자 여러분의 모든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보다 더 발전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로한M을 즐기고 관심 가져준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출처(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141846625805328&mediaCodeNo=257&OutLnkChk=Y)